Skip Navigation
Skip to contents

대한성형외과학회

사단법인 대한성형외과학회 faceBook 바로가기 instagram 바로가기 youtube 바로가기 카카오톡 채널 바로가기

전체메뉴 보기

코성형연구회 회장

회장 오태석

안녕하십니까, 안면신경연구회의 새로운 회장으로 취임하게 된 것을 무한한 영광으로 생각하며, 이 중책을 맡겨주신 회원 여러분들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.

안면신경연구회는 안면신경마비와 관련된 연구와 발전을 목표로 하며, 이 분야의 중요성은 날로 증가하고 있습니다. 최근 드러난 통계에 따르면, 우리나라에서 안면신경마비 환자의 수가 2020년 기준으로 지난 10년간 42%, 최근 5년간 14% 증가했습니다. 이는 우리 연구회의 역할과 중요성이 그 어느 때보다 커졌음을 의미합니다. 우리 학회는 안면신경마비의 진단, 치료, 관리에 대한 심도 있는 연구를 지속해 왔고, 이를 통해 환자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데 기여하고자 합니다. 더불어, 안면신경에 대한 대중의 인식을 높이고, 관련 정보를 보급하는 데도 힘쓰고 있습니다.

정기적으로 개최되는 심포지엄과 학술행사를 통해, 우리는 최신 연구 결과와 지식을 공유하며, 국내외 전문가들과의 교류를 통해 이 분야의 발전을 도모하고자 합니다. 의료 환경이 급변하는 만큼, 우리 연구회도 학문적, 제도적 발전에 발맞추어 나가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. 안면신경연구회의 회장으로서, 저는 이러한 변화에 적극적으로 대응하고, 학회의 위상을 높이는 데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. 회원 여러분의 적극적인 참여와 지속적인 지원을 부탁드리며, 함께 이 분야의 발전을 이끌어가기를 희망합니다.

여러분의 뜨거운 관심과 성원에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, 안면신경연구회의 밝은 미래를 위해 함께 나아갑시다. 감사합니다.

  • 글자크기 크게
  • 글자크기 작게
  • 위로 이동